김호중 팬클럽 2억원 기부 선한영향력

김호중 팬클럽 2억원 기부 선한영향력

■ 김호중 팬 2억 원 기부

 

가수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 팬덤 아리스가 성금으로 1억 449만 140원을 기부했습니다.  

대구지역에 조금이라도 위로와 보탬이 되고자 기부 캠페인을 자발적으로 진행해 이틀 만에 1억이 넘는 성금이 모아져 3월 23일부터 3월 27일까지 진행된 모금기간 5일 동안 총 2억 원 성금을 모았습니다.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와 팬덤 아리스는 1월 100여 명으로 출발했으나 미스터 트롯 방송 후 김호중 가창력과 재능에 반한 팬들로 인해 팬클럽 수 2만 4000명입니다.  팬덤 아리스는 김호중 가수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 그의 꿈을 함께 이룬다는 의미로 24,000여 명의 회원들이 기쁜 마음으로 나눔에 동참했고 김호중 가수가 유년기를 보냈던 대구 시민들에게 응원의 말씀을 전하고 싶고, 아울러 트바로티 김호중이 코로나 19에 지친 국민을 위로하기 위한 노래 'You raise me up'을 들으시고 잠시나마 힘듦을 내려놓고 힐링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천예고와 서수용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부 캠페인에서 모아진 1억 449만 140원 성금을 모아 전달했습니다.  1억원 어려운 이웃에게 1억 원은 김천예고 어려운 환경에서 예술 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쓰인다네요. 

 

■ 김호중 근황

 

 

김호중은 최종 4위에 올라 현재 리메이크 곡 '너나 나나' 발매 새 앨범 준비 중입니다.

 

14일 사람이 좋다에 출연예정이며 16일 진행되는 비디오 스타 녹화에 골프여제 박세리와 함께 참여합니다. 28일 방송되는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에도 출연 예정입니다. 가수 김호중이 개별 활동중입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4위로 입상했던 김호중 님은 본인과 소속사 요청에 따라 7인 단체 활동 외에는 자유롭게 원소속사와 활동을 한다고 밝혔고 긴 논의를 거친 끝에 개별 활동을 하는 것으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