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순 박예진 결혼 비하인드

박희순 박예진 결혼 비하인드


미우새에 박희순이 출연했어요.. 


박희순 박예진 결혼에 대해 윳겨서 결혼 했다는 얘기가 사실이냐고 물었고 박희순은 유머코드가 잘 맞고 예전부터 유머코드를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었는데 그분이 그런 것 같다고 했어요.. 


이날 미운우리새끼는 시청률 25.5%를 기록했어요.. 




박희순과 박예진은 결혼 5년차예요.. 


2014년에 결혼했어요.. 


박희순과 신동엽은 선후배 사이로 학창시절부터 박희순이 연기를 잘 하기로 유명했고 데뷔 전부터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그때 박희순은 실속은 임원희가 많았다면서 임원희가 미운 우리 새끼 출연을 고민할떼 네까짓게 튕기냐고 말했다고 하네여.. 




박예진이 작품 활동을 오래 쉰것에 대해 어릴때부터 활동을 했던터라 조금 지친 것 같아 쉬고 있다고 했어요. 



박희순과 박예진은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됐고 결혼식을 올릴지에 대한 구체적인 상태는 아니며 현재 행복한 신혼생활 중이라고 했어요.. 




타이밍을 놓쳐 결혼식을 생략하고 혼인신고만 한거라 해요.. 


2011년 2월 후배 박예진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후배로 지내오던 박예진과 사귀고 싶다고 고백하면서 교제를 했다고 해요.. 


박희순은 평소 구김살 없고 착한 성품의 박예진을 좋아하고 있었다고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