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나이 공개 강형욱 육아 근황

강형욱 나이 공개 강형욱 육아 근황


냉장고를 부탁해에 샘 해밍턴과 강형욱이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강형욱은 평소 샘 해밍턴의 팬이라고 했어요. 


"항상 샘 해밍턴 SNS로만 보며 우리 형님" 


"샘 해밍턴이 형이냐" 샘 해밍턴은 강형욱에게 "몇 년생이냐"




강형욱 나이는 "1985년 생, 35살"



샘 해밍턴은 "제가 77년 생으로 한참 형이다"


김성주가 "85년 생이요?"


강형욱은 "그게 놀랄 일인가"


김성주는 "김희철 씨가 83년생이니까 2살 동생이고 송중기 씨가 85년 생으로 동갑이다" 




강형욱은 "제가 웬만하면 다 동생이다"



강형욱이 나이들어 보이는 이유는 "어렸을 때 15~16살 때부터 셰프분들이 주방에서 고생하듯이 집을 나가 강아지 훈련을 하면서 고생을 많이 했다. 헛간 같은 곳에서 생활하면서 김치에 강아지 통조림을 섞어서 끓여 먹고 그랬다. 그래서 이렇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 강아지 다루는 걸 보면 육아는 너무 잘 할 것 같다. 강아지와 사람 훈육이 다르냐"


" 개들은 빨리 1년이면 다 키우는데 내 아이는 16개월이 지났는데 아직이다. 아기 키우는 것과 강아지 키우는 것이 같다는 말이 있는데 아기 때어나고 한 100일 동안 그 말 한 사람을 잡고 싶었다. 훈육과 육아는 차원이 다르다"


강형욱 아내는 한국계 미국인 수잔 엘더와 결혼해 아들 강주운군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