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한달수입 공개 얼마?

이승윤 한달수입 공개 얼마?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윤택과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개그맨 개자인 두분이 나오셨다고 소개했어요. 


윤택은 "이승윤이 질투가 날 정도로 잘 나가서 기분이 좋다" 고 밝혔어요. 


찬물입수에 대해 묻자 " 윤택은 냉수에 들어갔다가 큰일난다고 걱정하시는데 솔직히 안 차갑다. 빠뜻한 물분자가 피부에 달라 붙어서 괜찮다. 타이타닉에서도 배가 침몰했을때 가만히 있으라고 하지 않나 흐르는 물은 계속 체온을 뺏어 가지만 고인 물은 괜찮다"고 했어요. 




윤택이 꼽은 가장 맛있는 음식은 집된장이라고 했어요. 묘한 맛이 나고 조미할 때마다 조금씩 넣으면 다 맛있다고 했어요. 


이승윤은 라면밥이 가장 좋았다 산속에서 먹을 수 없는 음식이기 때문이라고 했어요. 



이승윤 한달 수입에 대해 이승윤은 출연료를 격주로 받고 전에는 매니저와 수입산 소고기를 먹었다면 요즘에는 일주일에 한번 정도 한우를 먹을 수 있다고 밝혔어요. 




윤택 한달수입은 마음을 조금 내려놨고 경제적인 것보다 마음의 변화로 많이 내려놓고 살고 있고 이번달 일이 좀 줄어도 행복한 느낌으로 산다고 했어요. 


나는 자연인은 343회차라고 해요.. 자연인이 아직도 남아 있냐는 질문에 나는 자연인이다 8년차로 자연인을 보면서 자연인이 되는 사람이 계속 생기고 있고 거의 아카데미다라며 신입이 계속 생기기 때문에 학원을 차릴 정도라고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