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엄마공개, 문가비 언니

문가비 엄마공개, 문가비 언니

 

문가비가 엄마를 공개한다.


몸매 천재로 알려진 모델 문가비 붕어빵 엄마를 공개한다.

 

문가비는 가족 일상을 공개한다.

 

문가비와 외모는 물론 핫한 패션까지 완벽하게 닮은 문가비 엄마가 함께 출연했다.

 

문가비는 바쁜 일 때문에 삶의 여유를 찾지 못하는 엄마에게 '휴식'을 선물하기로 했다.

 

 

 

젊은 시절부터 패션 및 뷰티에 관심이 많았던 엄마를 위해 완벽한 문가비 스타일로 메이크오버를 준비했다.

 

실제 방송에서 공개될 문가비 엄마의 젊은 시절 모습은 미모면 미모, 스타일이면 스타일, 패션이면 패션까지 모두 딸 문가비 못지 않게 매력적이었다고 한다.

 

볼빨간 당신을 통해 알 수 있다.

 

 

 

문가비는 인천출신으로 눈만 성형했다고 밝혔다.

 

 

문가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친언니와 찍은 사진을 올리고 언니야 사랑해 언니가 나의 언니인 것은 내가 태어나서 받은 자장 첫번째 선물이었어라고 하며 스티커 사진을 올리고 애정을 드러냈다.

 

언니는 내가 세상에서 가장 귀찮은 아이라고 하면서도 내가 세상에서 제일 웃긴 사람이라 좋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