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체조 영재 이서정 누구?

기계체조 영재 이서정 누구?


13일 방송된 영재발굴단에서 양학선이 강력추천한 체조 영재가 출연했어요.. 


체조계 인식을 바꿀 새로운 유망주이고 2018년 모든 전국대회 1등을 한 14살 이서정을 소개했어요.. 


기술만 봐선 국가대표 선수 같다고 하죠..


이서정 주종목은 이단 평행봉입니다. 




유연성과 근력으로 이단 평행봉은 파워와 부드러움을 보여주고 현재 체육중학교에 합격했다고 해요.. 


이서정의 부모님은 중국에서 한국으로 귀화해 양고치 가게를 운영중입니다. 


아버지는 한국 공장에서 3일만에 손이 절단되어 가게를 하게 된거죠.. 


이서정은 꼭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가 되고 싶다고 했어요.. 




키가 커서 고난이도 동작은 아직 어렵다고 해요.. 



여홍철의 딸 여서정은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을 앞두고 부담으로 대표팀을 나오고 싶다고 했고 그만두라고 하자 2일 고민 끝에 훈련을 계속해 아시안 게임에 출전해 도마에서 금메달을 땄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