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황지현 프로필!! 거미 박정현 듀엣

너목보 황지현 프로필!! 거미 박정현 듀엣


황지현이 너목보 6에 실력자로 출연했어요.. 


이 대단한 분들 사이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것이 꿈만 같았다 감사하다고 했어요.. 


박정현과 거미가 음치 색출에 성공했고 함께 무대에 선 이는 배우 황지현이었다.


박정현과 거미의 손에 처음 탈락한 이는 3번 미스터리싱어로 이들은 세계 합창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두 번이나 목에 건 실력자였다. 




1번은 제2의 조수미라 불리는 소프라노 박소영으로, 환상적인 고음을 선보여 화제예요.. 5번 역시 실력자는 감동을 무대를 선보였죠.  그는 아내를 향해 노래를 부르다 눈물을 흘렸어요. 


4번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배우 황지현 실력자였다. 박정현과 황지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함께 불렀어요. 


황지현은 7년만에 방송 출연을 한거라고 해요.. 




황지현 프로필




2000년 샴푸 CF로 유명했어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졸업했어요. 


모델출신으로 2002년 논스톱2로 데뷔했어요.. 


2011년 미스리플리, 마녀유희, 돌아와요 순애씨, 9회말 2아웃 에 출연했어요.. 




2012년 7인조 갱키즈로 활동했고 현빈의 연인이기도 했죠.. 



결별당시 올린글이 다시 화재예요.. 


감사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을 올리고 지금은 헤어졌지만 과분한 사람을 줬다며 현빈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어요.. 한달이 지난 지금 조금은 성숙해진 기분, 일도 사랑도 매순간 거짓없이 떳떳했고 당당했기에 1년을 넘도록 함께한 시간과 추억들이 소중하고 그립다. 하지만 정말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는 없다고 했어요.. 




이러란 힘든 시간들 마저 나에게는 소중하고 아픈만큼 성숙해진다는 말의 의미를 깨달았기 때문이다. 나에게 너무도 과분한 사랑을 주었던 그 사람에게 감사하다고 했어요.. 


두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해요.. 


황지현 나이 37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