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수 득남 류승수 프로필, 윤혜원 누구?

류승수 득남 류승수 프로필, 윤혜원 누구?


류승수 윤혜원 부부 드디어 둘째를 출산했어요.. 


둘째는 남자 아이네요..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해요.. 


2019년 시작과 함께 찾아온 새식구와 행복한 가정을 꾸리겠습니다. 건강하고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축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라고 했어요.. 




류승수 윤혜원 부부는 2015년 결혼해 2016년 딸을 나았고 2018년 9월 동상이몽 2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어요.. 


그리고 1월 출산 준비로 하차했어요.. 


출연당시 잘생기신 장인 어른이 화제였죠.. 




류승수 누구?



1971년 8월 12일 류승수 나이 48세입니다. 


19997년 부터 활동했어요.. 


서울예대 연극과를 졸업했어요.. 


영화는 미술관 옆 동물원, 달마야 놀자, 황산버르 ,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김종욱 찾기, 고지전, 평양성에 출연했어요.. 


드라마는 겨울연가, 상두야 학교가자, 남자의 향기, 고맙습니다. 종합병원 2, 뿌리 깊은 나무, 당신뿐이야, 함부로 애틋하게, 더 패키지, 드라마 스테이지- 개같다 거지같다 아름답다에 출연했어요.. 




윤혜원 누구?



유승수와 아내 윤혜원은 나이차가 11살이라고 해요.. 


윤혜원 나이 37세입니다. 


류승수 아내 직업은 플로리스트이자 과거 인터텟 쇼핑몰 스타일스토리 모델입니다. 


날아라 슛돌이 지승준의 이모로 지승준 부모 윤효정의 동생이라고 해요.. 


윤혜원은 친정 부모님과 대구에 살고 있고 류승수는 서울에서 생활하고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