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항 열애 박아인 누구? 신수항 누구?

신수항 열애 박아인 누구? 신수항 누구?


배우 신수항과 모델 박아인의 열애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측은 신수항이 박아인과 열애중인 것이 맞고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2년째 교제중이라고 했어요.. 


인스타그램에 2018년 12월 오사카, 교토 여행을 간 사진을 SNS에 각각 올렸어요.. 




신수항 프로필



1987년생으로 대구 출신입니다. 


한양대학교 섬유디자인과를 졸업했습니다. 


신수항 나이는 32세입니다. 


2006년 연극으로 데뷔했어요. 


2013년 빛나는 로맨스로 데뷔해 마녀의 연애, 식샤를 합시다3, 당신은 선물, 영화 인천상륙작전에 출연했습니다. 


자전차왕 엄복동에서 동생역을 맡았다고 해요.. 




박아인 프로필



프리랜서 모델로 유명 뷰티 유튜버 유앤아인을 운영 중입니다. 


박아인 나이는 30세입니다. 


단하나의 영상으로 구독자 3만명을 모았다고 해요..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며 SNS에 일상사진을 공유해 왔어요..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즐기고 패션센스가 좋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