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폭로 홍선영 근황

홍진영 언니 폭로 홍선영 근황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한 홍진영, 전소민, 노라조 조빈, 김호영, 박유나가 출연했어요.. 


홍진영은 친언니 홍선영이 연예인 병에 걸렸다며 언니는 눈만 마주쳐도 인사를 하고 언이를 알아보지 못할 수도 있는데 빠짐 없이 인사를 한다. 살짝 부끄럽다고 해요.. 


언니와 함께 마트나 시장을 가면 어머님들이 모두 알아보신다, 언니와 함께 있으면 내가 살짝 매니저가 된 기분이지만 그래도 좋다고 해요.. 




23일 방송에서는 광장시장에서 두사람은 떡볶이, 녹두 빈대떡을 먹고 집으로 돌아가면서 홍진영은 놀이공원 간지도 오래됐고 하자 홍선영은 몸무게 제한 안 걸려라고 했고 홍진영은 저번에 걸렸잖아라고 했고 홍선영은 몸무게가 아니고 허리둘레가 걸렸다고 했어요.. 



10일 방송에서는 홍진영은 홍선영을 위해 건강한 생일상을 차렸죠.. 




홍선영은 김신영에게 생일상은 안 건강해도 된다고 생각해. 우리 다음부터 외식하자 응? 이라고 해요.. 


김신영과 신지는 근게 건강한걸 해주고 싶은 진영이 마음도 이해돼라고 했어요.. 



홍선영은 근데 그걸 왜 생일때 해주냐고 하자 홍진영은 아 겁나 찡얼찡얼 거리네 그냥 먹어라고 했어요. 




홍선영은 회덮밥을 만들었고 김신영은 이것도 다이어트 음식이니까 이렇게라도 먹는데 나아라고 했어요.. 


신지는 다이어트 중이라 새벽 6시 이후엔 잘 안먹어라고 하자 홍선영도 나도 그래라고 했고 홍진영과 김신영은 새벽 6시엔 먹잖아라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