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지창욱 날 녹여줘 긍정검토 윤세아 프로필

윤세아 지창욱 날 녹여줘 긍정검토 윤세아 프로필


배우 윤세아가 날 녹여줘 출연을 검토중입니다.  


"윤세아가 tvN 새 주말드라마 날 녹여줘 주연을 제안받았다. 확정된 것은 아니나 긍정 검토 중이다"


날 녹여줘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입니다.




생존하기 위해 평균 체온 31.5도를 유지해야 한다는 부작용과 가슴 뜨거워지는 셀렘 사이에서 로맨스를 펼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품위있는 그녀' 집필한 백미경 작가 극본을 맡고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시크릿 가든을 연출한 신우철 PD가 연출합니다. 




날 녹여줘는 지창욱의 복귀작으로 20년간 냉동인간이 된 예능국 PD 마동찬 역을 맡고 윤세아는 마동찬의 첫사랑인 아나운서 나하영 역을 제안 받았다고 합니다.  



나하영은 20년전 마동찬이 제작한 방송 프로그램 나레이션을 담당하는 아나운서로 만나 결혼까지 약속한 사이입니다. 


순수함과 열정이 있던 20년 전과 달리 성공밖에 모르는 차갑고 냉정한 속물로 변합니다. 




윤세아 프로필



윤세아 본명 김보영


윤세아 나이 1978 41세입니다. 


윤세아 학력 용인대 연극학과 학사


윤세아 소속사 씨그널엔터테인먼트




윤세아 출연작 윤세아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스마일 어게인, 얼마나 좋길래, 연애결혼, 시티홀, 아내가 돌아왔다, 당신 참 예쁘다, 신사의 품격, 우리 결혼했어요. 내사랑 나비부인, 구가의 서, 이브의 사랑, 엽기적인 그녀, 비밀의 숲, 엄마는 연예인, 그냥 사랑하는 사이, 착한 마녀전, 스카이캐슬


윤세아 영화


혈의 누, 궁녀, 평행이론, 수상한 이웃들, 인류 멸망보고서, 마담 뺑덕, 남과 여, 해빙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