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공식입장 소집해제 복귀작?

규현 공식입장 소집해제 복귀작?


규현 소속사 SJ레이블은 규현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를 최종고사했다고 해요. 


신서유기 7에 대해 아직 논의중이라고 합니다. 


규현은 7일 사회복무요원을 마치고 소집해제 되었습니다. 


규현은 라디오 스타에서 막내로 많은 활약을 했지만 MC 복귀하지 않기로 결정했어요. 


19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팬미팅 다시 만나는 오늘을 개최합니다. 




라디오스타는 당분간 스페셜 MC 체제를 이어가기로 했어요. 


라디오 스타 MC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슈퍼주니어 멤버 11명이 전원 군 복무를 마무리했어요. 


규현 입대일 2017년 5월 입대해 오후 6시 성북 시각장애인 복지관에서 복무를 마칩니다. 




이특은 " 규현아 고생했다. 슈퍼주니어 군대 모두 해결 10년 걸렸다. 슈주 컴백 2019 해시태그를 올리고 김희철도 인스타그램에 규현의 사진을 올려 복귀를 반겼어요. 



동해 역시 인스타그램에 2년동안 수고했다. 이제 함께 하자 He's back이라고 하며 SJ 모든 군 복무 클리어라고 했어요. 




7일 광염소나타 측은 슈퍼주니어 예성, 은혁, 규현, 엑소첸 등 스타들의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어요. 



뮤지컬 광염소나타에 출연중인 배우 려욱, 켄, 이지훈의 모습과 예성, 은혁, 규현이 인증했고 규현은 군복무 중에도 직접 공연장을 찾아 공연을 관람 했습니다. 




광염소나타는 죽음을 통해 음악적 영감을 얻게 된 천재 작곡가가 영감을 위해 살인을 거듭하는 과정을 소재로 했고 아름다운 음악을 쫓는 세 명의 음악가들의 이야기를 수려한 클래식 선율로 담아낸 스릴러 뮤지컬입니다. .


배우 박한근, 문태유, 려욱, 신원호, 김지철, 켄, 이지훈, 이선근 등이 출연하며 SMTOWN THEATRE 코엑스아티움에서 공연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