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이상화 첫만남 공개연애 이유

강남 이상화 첫만남 공개연애 이유


해피투게더4 강남이 출연해 이상화 첫 만남을 공개했어요. 


강남은 "정글에 갈 때 비행기에서 이상화와 옆자리였다. 그런데 갑자기 이상화가 곽윤기 선수와 자리를 바꿨다. 이상화가 날 싫어하는 줄 알았다"


강남은 "정글에서 이상화와 썸이 전혀 없었다"




강남은 이상화가 직접 준비한 생일 이벤트를 공개하고 강남은 "생일 날 나와 이상화의 스케줄이 안 맞았는데 이상화가 몰래 풍선과 케이크를 준비해 놓았다"


공개연애를 하게 된 계기를 공개해 이상화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닭살을 유발했다고 합니다.




강남은 "이상화에게 에피소드를 사전 확인 받았다"



강남이 이상화에게 컨펌까지 받아야 했던 연애 에피소드도 공개 예정입니다. 


노주현, 정영숙, 민우혁, 강남, 윤태진, 진아름이 출연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