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슈퍼카 부가티 가격?

호날두 슈퍼카 부가티 가격?


유벤투스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새로운 슈퍼카를 공개했어요. 


최근 자신의 차고에 새로 추가된 슈퍼카 뉴 맥라렌 세나를 공개했어요. 


뉴 맥라렌 세나는 대표적인 슈퍼카로 800마력에 최고 시속 340㎞를 자랑합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약 13억원 입니다.




4월에는 부가티의 라 부아튀르 누아르 구매 계약을 했다고 했어요. 


이 차의 가격은 100억원입니다. 


이미 페라리, 람보르기니, 파가니, 롤스로이스를 가지고 있어요. 


호날두의 연봉은 한해 400억원이고 그는 호텔, 속옷 사업을 하고 있어요.




이탈리아 무대에서 뼈가 굵은 감독 즈데넥 제만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의 수준이 높지 않다고 평가했다.  



호날두는 MVP도 수상했어요. 리그 21골로 콸리아렐라 26골에게 밀려 득점왕을 받진 못했어요. 


AS로마, 라치오, 페스카라 이끌었던 제만은 이탈리아 칼치오메르카토 인터뷰에서 "이번 시즌 호날두는 파비오 콸리아렐라보다 다소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그는 챔피언이지만, 유벤투스의 진화를 이끌지 못했다. 호날두 없이 두 번이나 결승에 갔었다"


유벤투스는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위해 호날두를 영입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