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아나운서 결혼 남편 누구?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 남편 누구?


저녁 8시 30분 '연예가중계'에서는 9월의 신부 박은영 아나운서 웨딩 화보 촬영 현장부터 러브스토리를 공개합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웨딩 화보 촬영 현장을 전격 공개했어요. 



9월 결혼하는 박은영 아나운서는 예비 신랑이 현빈을 닮았다고 했어요. 


아나운서 박은영이 예비신랑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9월 3살 연하 기업가 결혼합니다. 


박은영은 윤지영 아나운서 소개로 예비신랑과 처음 만났다고 해요. 



외모에 대한 얘기가 없어서 직접 물으니 류준열 느낌이 있다고 해서 만나보니 눈 아래로 현빈이고 콩깍지가 씌었다고 했어요. 




결혼을 결심한 결정적인 계기는 소개팅 자리라 단점을 찾게 되는 어색한 만남으로 그런데 얘기를 하다 보니까 너무 재밌어서 빠져 들었고 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느껴졌고 생각도 외모도 멋진 남자란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어요.    


앞으로 잘 사는 모습,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했어요. 




주변에서 왜 결혼 안하는 거냐고 궁금해했는데 이제 한다고 하니 웨딩화보를 촬영할 수 있게 기회를 주셨고 오늘 하루 종일 안 먹었고 포토샵 기술이 있으니 걱정안해요. 



아무리 관리해도 기계가 만지는 것을 따라 갈 수가 없다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