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 송혜교 해피투게더4

정미애 송혜교 해피투게더4

■ 정미애 송혜교

미스 트롯 출연 당시 몸무게가 85㎏였다고 합니다.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못 알아볼 뻔했다는 말에 출산 뒤 두 달 만에 미스 트롯에 출연해 그때 몸이 한 85kg였고  출연 당시 맞는 옷이 없어 2XL, 3XL 옷들을 해외에서 배송시켰지만 안 맞아서 직접 제작했지만 지금은 조금 큰 66 사이즈를 입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송가인이 송혜교 닮았다고 하자 정미애는 그 얘기 하지 말라니까라고 했어요. 모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노홍철 씨가 살 빠졌는데 송혜교 닮았다고 해서 악플을 너무 많이 받았다고 했어요.  

 

웃을 때 닮았다고 하자 사실 송혜교 닮았다는 얘기는 최근에 들은 게 아니라 어렸을 때부터 들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정미애 집 이사 명품 

정미애는 인기를 얻은 후 달라졌다고 합니다.  

제가 셋째 아이를 낳았음에도 신상 유모차를 질렀다고 합니다. 

최근 넓은 집으로 이사했고 저희 집이 경기도에 위치해 있는데 집값이 비싼 곳은 아닌데 사는 곳 5분 거리에 예전부터 눈여겨뒀던 집을 사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고 밝혔어요. 미스 트롯 이후 명품 매장도 처음이고 백화점에 가서 명품 매장을 구경 남편이 카드 지갑이 낡았다고 해서 살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낡았다고 하니까 바로  바꿔 줬다고 합니다. 

 

원래는 항상 부담스러웠는데, 자신 있게 신상품 보여 달라고 했고 카드 할부도 일시불로 했답니다. 결제되고 나서 금액이 문자로 오는데 손이 떨렸다고 합니다. 남편이 원래 지갑을 잘 안 꺼내는데, 식당을 가든 어디를 가든 지갑을 꺼낸다고 언급했어요.

정미애 특별한 노래 연습 방법

정미애는 꺾기 창법을 보였고 정미애에게 폭포 아래에서 맹훈련을 받았냐고 묻자 정미애는 해마다 항상 절에 들어가 합숙을 하고 산 공부를 가는데 진짜로 물이 떨어지는 곳에서 소리를 낸다고 하며 선생님이 옆에 앉아서 폭포 소리보다 더 크게 노래를 부르도록 시켜 노래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정다경 정미애 김나희 근황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특집이 방송되었어요. 이날 다들 엄청 나게 바쁜 하루를 보낸다고 했어요. 송가인은 비디오스타 출연전까지 방송 스케줄로 바빴다고 했어요. 하루 3-4시간 잠을 잔다고 했어요. 송가인은 미..

windmiller.tistory.com

정미애는 전국 노래자랑에서 이선희 아름다운 강산으로 연말 총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