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나이 아내 드라마 키 노래 결혼 프로필

양동근 나이 아내 드라마 키 노래 결혼 프로필

■ 양동근 라디오스타

 

양동근과 임하룡은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출연을 합니다.  

9살에 아역 배우로 시작해 데뷔 34년 차입니다. 영화, 드라마, 시트콤에 출연했고 양동근이 배우로서 부작용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고  윤여정, 조승우, 조인성이 양동근의 연기에 극찬을 하자 칭찬이 독이 됐다고 밝혔어요.

 

힙합계의 레전드 래퍼인 양동근은 힙합 활동을 후회한 적이 있다며 이런 순간이 오는 줄 알았다면 안 하는 건데라며 특별한 사람 때문이라고 했어요.  양동근이 시인으로 데뷔한다며 직접 쓴 시를 공개했어요. 

 

■ 양동근 프로필

 

양동근 나이 79년 40세입니다. 

 

양동근 고향 서울

 

양동근 학력 용인대 연극영화과

 

 

양동근 부인 박가람  양동근 자녀 양준서 아들 2013년 딸 양조이 2015년 아들 양실로 2017년 출생입니다. 

 

양동근 키 175센티

 

양동근 데뷔 탑리 1987년 아역배우

 

9살에 아역으로 시작해 힙합으로도 레전드 찍은 배우입니다. 2008년 현역입대했습니다. 2010년 제대했습니다.  신문 광고를 보고 엄마를 졸라 오디션을 봅니다. 아버지는 택시기사 어머니는 일을 하셔 어릴 때부터 촬영장에 혼자 다녔고 정신적 신체적 학대도 많이 당했다고 해요. 그 후 말수도 줄고 낯을 가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양동근 드라마

 

탑리, 회전목마, 초승달과 밤배, 서울 뚝배기, 형, 관촌수필,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학교, 광끼, 뉴 논스톱, 태양은 가득히, 네 멋대로 해라, 닥터 깽 아이 엠 샘, 히어로, 삼총사, 풍선껌, 오 마이 금비, 미씽 9, 하백의 신부 2017, 보그 맘, 내 뒤에 테리우스, 제3의 매력, 국민 여러분,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양동근 영화 

 

짱, 화이트 발렌타인, 댄스 댄스, 해변으로 가다, 수취인 불명, 해적 디스코 왕 되다, 와일드카드, 마지막 늑대, 바람의 파이터, 모노폴리, 그랑프리, 퍼펙트게임, 배우는 배우다, 반창고, 응징자, 천화, 명당, 미스 처리 핑크, 잠 은행

 

전참시 양동근 아들 딸 아내 박가람 이환천

■ 전참시 양동근 양동근 매니저는 래퍼들이나 아이돌들의 해외 투어 기획을 담당하고 음악을 좋아하고 힙합을 좋아하는 힙합 레이블을 하고 싶은 꿈에 한국에 왔다고 했어요. 매니저는 교포는 아니고 한국에 힙..

yuyakesora.tistory.com

 

임하룡 나이 고향 작품 부인 아들 빌딩 괴물 봉준호

■ 라디오스타 임하룡 연기 연습 도중 이쑤시개로 눈을 찔리는 일이 발생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코미디언부터 가수, 화가 배우 여러 분야를 에서 활동하며 데뷔 42년 차입니다. 임하룡이 봉준호 감독에게 매달려..

frechketchup.tistory.com

양동근 노래 

 

구리 뱅뱅, 흔들어, 청춘, 개 키워, 골목길, 거울, 홍콩 가자, 나는 기뻐, 탄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