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 열애 여자친구 나이 학력 프로필

박휘순 열애 여자친구 나이 학력 프로필

■ 개그맨 박휘순 열애

 

박휘순은 공백기에 연애사업을 시작했고 현재 연애 중이며 사랑이라는 걸 이렇게 정의 내리고 싶다며 교통사고 같았다고 해요.  갑작스럽게 제 인생에 나타나서 함께 하고 있다고 밝혔어요. 

 

박휘순은 여자친구와 첫 만남에 대해 일을 하다가 만났으며 기획팀에 계시고 수주를 받아서 일하고 있었고 나이 차이가 좀 많이 나서 지금껏 연애했던 분들 중에 나이 차이가 가장 커서 조심스러우며 좀 더 사이가 진전되면 확실히 말씀드리겠다고 했어요.  아침에도  주차장에 저를 내려다 주고 갔고 운전과 주차를 잘하고 점심때 먹으라고 월남 쌈 도시락을 싸왔다고 했어요. 오빠가 요즘 몸이 좋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간병인처럼 옆에서 이것저것 챙겨주는 내 여자 친구 지야 앞으로도 우리가 잘 만나서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고 이따가 보자. 사랑해라고 언급했어요. 


변기수는 최근 박휘순씨가 우리 가게에 여자 친구와 왔고 정말 사랑하는 사이 같고 원래 연예인들은 공개 데이트를 하면 다들 구석에 앉는데 두 분은 가게 정중앙 앉았다고 했어요.

 

 

그렇게 다녀도 아무도 연애 중인 줄 모르고 공개 데이트를 해도 사진 한 장이 안 올라오는 게 신기하다고 했어요.  박휘순 씨가 적극적으로 대시했고 여자친구 분을 실제로 봤는데 정말 뽀얗고 미녀라서 도둑놈이라고 한다고 했어요. 

 

■ 개그맨 박휘순 프로필

 

 

박휘순 나이 77년생 43세입니다. 

 

박휘순 고향 서울

 

박휘순 학력 인하대 연극영화학과 학사

 

박휘순 키 177센티

 

동남보건대 컴퓨터응용학과 전문학사 졸업 후 편입했어요.  2001년 연극배우 첫 데뷔 후 2002년 뮤지컬 배우 데뷔하고 2002 코미디 티브이 김용만 진행 공포의 타이틀 매치에서 질러맨으로 데뷔해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이 됩니다. 

 

박휘순 방송

 

 

나인 투 식스, 럭키 스트라이크 300, 뜨거운 형제들, 무한도전, 개그 콘서트, 코미디 파일, 달려라 테일즈 런너, 폭소클럽 2, 공포의 타이틀 매치, 코미디 빅리그, 해피투게더, 너목보 2,4, 복면가왕 박휘순 영화 

 

떡국열차, 은밀하게 위대하게, 선물, 청담보살, 미녀는 괴로워, 공필두, 삼거리 극장, 그 남자의 택198쪽, 판타스틱 자살소동, 챔피언 마빡이, 무림여대생, 바보

 

박휘순 드라마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 메리대구 공방전, 강남엄마 따라잡기, 얼렁뚱땅 흥신소, 공부의 신, 드림하이, 무적의 낙하산 요원, 최고의 사랑,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 신의, 세 번 결혼하는 여자, 한 번 더 해피엔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