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진 누구? 우다사 김경란 소개팅

노정진 누구? 우다사 김경란 소개팅

■ 김경란 노정진 소개팅

 

색소포니스트 노정진과 김경란이 소개팅을 했어요. 

버클리 음대 출신 광운대 교수 노정진을 호란 소개로 만난 김경란은 애 나라는 애칭을 사용했고 방송 촬영 이후 첫 데이트를 했어요. 

안부를 묻던 두 사람은 어색해 했고 요가를 시작했다던 노정진은 미국 친구들이 김경란을 보고 싶어 한다고 하고 김경란이 진행하는 라디오를 들었다고 했어요.

 

노정진의 교수실에 들어갔고 노정진은 김경란을 위해 믹스커피를 탔고 김경란이 직접 만든 빵을 맛본 노정진은 맛있다며 감탄했어요.  점심을 먹고 난 뒤 노정진은 김경란을 위한 새 색소폰을 사왔고 부담스러워할까 봐 말을 안 했는데 너무 좋아하니까 받는 사람보다 주는 사람이 즐겁다는 게 뭔지 알았다고 했어요.

 

담당 피디는 둘이 잘 지내는 것 같고 저희 프로그램과 함께 만남이 시작된 거여서 계속해 저희 카메라에 담길 예정이고 아직 방송이 안 된 분량이 있다고 했어요.  자비로 색소폰 선물을 준비하셔서 되게 놀랐고 자신이 잘하는 것, 또 자기가 되게 소중하게 생각하는 걸 선물로 준 거니깐 당연히 호감이 있는 거 아닐지 추측하는 듯합니다.

 

김경란 아나운서 남편 이혼 심경 프로필 나이 퇴사이유

방송인 김경란이 이혼 후 심경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어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멤버로 출연했습니다. 김경란은 2015년 1월 김00 전 의원과 결혼한 후 2018년 4월 이혼했습니다. 김경란 이혼이유는 성격..

frechketchup.tistory.com

실제로 촬영 외에도 만나고 차도 마시고 식사도 하고, 색소폰 연습도 하고 있고 김경란도 노정진 씨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고 했어요.

 

노정진 교수 누구?

 

 

색소폰 연주가로 류렐류드 그룹 멤버로 인디에나 대학교 대학원 재즈학을 전공해 광운대 교수를 하고 있습니다.  10살에 미국으로 이민가 초등학생 때 색소폰을 배웠고 버클리 음대를 졸업해 11년 전 한국으로 돌아왔고 김경란 보다 2살 연하입니다. 

 

김경란 나이 42세이고 노정진 나이 40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