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춘화 나이 남편 고향 결혼 이주일 밥은 먹고 다니냐

하춘화 나이 남편 고향 결혼 이주일 밥은 먹고 다니냐

■ 하춘화 프로필

 

하춘화 나이 55년생 64세입니다. 

 

하춘화 고향 전남 영암

 

하춘화 남편 이인순

 

하춘화 학력 일신여상 - 한국방송통신대 가정학과 학사 - 동국대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과정 - 성균관대 대학원 철학박사  하춘화 동아방송 예술대 방송 음악학과 겸임교수와 경남대 문화콘텐츠학과 전임강사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40년간 200억원을 기부했습니다. 

 

하춘화 방송

 

전국노래자랑, 가족오락관, 인생을 즐겨라 비밥바룰라, 비디오 스타, 행복한 아침, TV는 사랑을 싣고, 불후의 명곡 하춘화 영화 

 

숙녀 초년생, 세노야 세노야

 

하춘화 저서 아버지의 선물

 

하춘화 노래

 

아빠는 마도로스, 물새 한마리, 잘했군 잘했어, 영암 아리랑, 하동포구 아가씨, 난생처음, 알고 계세요, 숙녀 초년생, 연포 아가씨, 우리 사이, 아리랑 목도으 두 줄기 가로수, 사랑했는데, 우리 사랑 가슴으로, 연인의 부르스, 날 버린 남자, 호반에서 만난 사람, 무죄, 인생, 따로따로 사랑, 연하의 남자, 남의 속도 모르고, 당신쯤이야, 왜 이제 왔어, 사랑은 늘 그래, 간다는데,  나이야 가라,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어릴 적부터 노래를 잘해 아버지가 가요계 입문시켰습니다.  만 6세 8개월 동안 서울 동아예술학원 가요과 수료 후 데뷔곡 효녀 심청 되오리다가 나오고 대한민국 최연소 데뷔합니다. 아버지가 매니저를 하고 5년 만인 아빠는 마도로스가 히트합니다. 

 

17세 정규 1집을 내고 72년 고봉산과 신민요 잘했군 잘했어 인기를 끌며 동양방송 여자가수상을 4년동안 받았습니다. 77년 이리역 공연 도중 다이너마이트 실은 열차가 폭발해 59명이 사망하고 1158명이 부상 당했는데 하춘화와 이주일도 부상을 당했고 이주일로 인해 살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81년 복귀했고 85년 평양 공연을 하고 89년 날버린 남자로 다시 인기를 얻었습니다. 

 

91년 총공연횟수 8000회 기네스북에 올랐습니다.  ■ 하춘화 결혼 남편

 

하춘화 보다 6살 연상으로 1995년 KBS 조정 기획실장 재혼했습니다. 

 

남편은 이상형이 아니었고 당시 소개를 받았지만 1년간 연락이 없었고 현재 부부는 자녀 없이 살고 있습니다. 

 

유명세를 타는게 두려워 연락을 하지 않다가 1년 고민 끝에 부인 직업이 가수일 뿐이라고 생각해 다시 만나겠다는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