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노주현 노형욱 나이 드라마 프로필

아이콘택트 노주현 노형욱 나이 드라마 프로필

■ 아이콘택트 노주현 노형욱

 

똑바로 살아라에서 부자 사이로 등장했던 배우 노주현 노형욱이 출연했습니다. 

 

다시 보기 열풍과 함께 유튜브에서 역주행 중인 똑바로 살아라 생각을 전했습니다.  

이 작품이 2000년대 초반에 방송됐는데, 그때 태어나지도 않았던 분들 사이에서도 붐이라며 똑바로 살아라 광팬이었다고 했어요.  노형욱은 요즘 유튜브에 올라온 것 중 제 에피소드에는 제가 직접 댓글을 달고 있고 몇 분들은 이 사실을 알고 계시기도 해서, 제가 그 재미에 댓글을 답니다라고 했어요.  

처음엔 시트콤을 쉽게 생각해서 열심히만 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정말 묘한 분위기를 살리면서 웃겨야 해서 엄청나게 어려웠다고 했어요.  

 

노주현은 똑바로 살아라가 유튜브에서 다시보기 열풍을 부르고 있고 그건 왜 공짜로 자꾸 틀어? 내 껀데라고 했어요.  몇십만이나 나온다고? 좀 더 잘할 걸 그랬네라며 노주현이 자신의 아들 역할이었던 노형욱이 눈 맞춤을 신청했다는 말에 벌써 형욱이를 만난 지가 20년이라고 했어요. 

 

■ 노형욱 프로필

 

노형욱 나이 85년생 34세입니다. 

 

노형욱 고향 서울

 

노형욱 학력 마포고 - 한양대 연극영화과 노형욱 드라마

 

 

그때 나를 부를때, 남자 셋 여자 셋, 육 남매, 종이학, LA 아리랑, 누나의 거울, 약속, 세 친구, 똑바로 살아라, 돌아온 뚝배기, 지붕 뚫고 하이킥, 로드 넘버원, 보스를 지켜라, 태양의 신부, 돈의 화신, 별에서 온 그대, 감자별, 초인 시대, 사임당 빛의 일기, 달콤한 원수, 너의 등작에 스매싱, 보이스 2

 

노형욱 영화

 

깊은 슬픔, 몽정기, 효자동 이발사, 방과 후 옥상, 황금시대, 미스터 좀비, 위대한 유산, 빈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