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아들 편스토랑 수익금 기부 전복 감태김밥

오윤아 아들 편스토랑 수익금 기부 전복 감태김밥

 

오윤아는 8번째 완도 전복 대결 우승자였습니다. 아들을 위한 전복 감태 김밥을 최종 메뉴로 내면서 극찬을 받고 첫 출연만에 우승했어요. 

 

 

 

오윤아 편스토랑 수익금 기부

 

우승을 한다면 수익금은 민이 같은 아이들을 위해 사용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수익금이 자폐 아동에게 기부되어 의미를 더했다고 합니다. 재미있게 참여했는데 우승까지 하게 될 줄 몰랐고 좋은 일에 수익금이 쓰이게 돼서 기쁘고 드라마 역시 시청자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며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질 수 있도록 열심히 방송하고 연기하겠다고 했어요. 

 

 

오윤아 전복 감태 김밥 가격 얼마?

 

 

오윤아는 아들 민이를 먹인다는 마음으로 맛과 영양까지 생각한 전복 감태 김밥을 개발했어요.  전복 볶음과 함께 전복 내장을 갈아 넣고 고소하게 부쳐낸 달걀지단으로 김밥 속 재료를 완성하고 김 대신 감태로 밥을 만들었어요.  이승철은 태어나서 먹어 본 김밥 중에 최고이고 아이디어와 맛 모두 극찬을 했고 고추장아찌를 칭찬했어요.  이연복은 남은 김밥을 포장해가고 싶다고 했고 이원일은 재료의 균형이 너무 잘 맞아 감동했다고 밝혔어요. 전복과 감태가 들어가 가격은 8,900원이며 김밥 8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식재료를 쓰고 맛이 좋아도 편의점에서 사 먹는 김밥 가격이 비싸다는 평입니다. 

 

 

오윤아 아들 결혼 나이 프로필

 

2018년 진짜 사나이 300에 출연한 오윤아는 아들의 발달 장애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2019년 '수미네 반찬' 에서는 아들이 내 요리를 맛있어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밝혔어요. 발달 장애를 앓고 있는 오윤아 아들은 방송국 카메라 삼촌들에게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말 대신 포옹을 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오윤아 아들 민의 꿈은 남을 돕는 소방관이 꿈이라고 합니다. 

 

오윤아는 1980년생으로 나이 40세이며 2000년 제1회 '사이버 레이싱퀸'으로 데뷔했습니다.  영화 '연애술사', '올드미스 다이어리 극장판', '귀신의 향기' 드라마 '그 여자', '건빵 선생과 별사탕', '연애시대', '바람의 나라', '공부의 신'에 출연했습니다. 2007년 1월 결혼해 8월 아들 송민 군을 출산하고 2015년 6월 이혼했습니다.  

 

 

■ 관련 포스팅

 

오윤아 아들 장애

오윤아 갑산성암 아들  사연 공개

이천 물류센터 화재 시공사  건우 대표 사과

엑소 첸 김종대 결혼 임신 나이 아내 

주진모 결혼 아내 민혜연 프로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