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지캠핑장 예약 요금 이용 시간

난지캠핑장 예약 요금 이용 시간

난지캠핑장 전면 리모델링해 4월부터 운영됩니다. 넓어지고 캠프파이어 존과 글램핑존 바비큐 존 실개천 시설이 있고 상시 설치된 텐트 대신 개인용품을 사용해 매점에서 주류 폭죽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이용 요금과 예약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난지캠핑장 새롭게 바뀐 시설

 

서울시 난지캠핑장 사용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1. 넓어졌습니다. 

 

대여 공간 면적이 늘고 캠핑면수를 줄였고 다양한 시설을 만들어 총 수용인원은 900명입니다. 

 

 

2. 다양한 캠핑존

 

일반 캠핑존 83면부터 글램핑존 5면, 잔디밭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프리캠핑존 36면까지 총 124면이 운영 중입니다. 바비큐만 즐기러 오는 26개의 화덕이 설치되어 바비큐 존을 마련했습니다. 

 

녹지 조성 화장실 개수대 편의시설 리모델링하고 신규 설치했습니다. 캠프파이어존도 설치하고 실개천과 소규모 공연을 하는 무대도 있습니다. 

 

3. 바뀐 운영방식

 

매점에서 주류 조리음식 폭죽은 판매 하지 않습니다. 텐트 그늘막 바비큐 그릴 대여도 불가능합니다. 개인 공중보건위생 청결문제 예방을 하기 위한 조치이며 직접 물품을 준비해야 합니다. 

 

난지캠핑장 이용요금 및 예약 방법

 

 

이용요금

 

 

예약시 시설 이용료만 결제하면 되어 저렴해졌습니다. 

 

예약방법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바로가기

 

매월 15일에 다음 달 이용 예약이 가능하고 이용 당일 오후 2시까지 예약합니다. 4월 이용 예약은 3월 17일 오후 2시에 오픈됩니다. 예약신청 후 2시간 내 결제하고 미결제시 취소됩니다. 예약 취소는 이용 예약 2일 전까지 전액 환불/ 1일 전은 70%가 환불/ 당일 취소와 당일 예약 후 미입실의 경우 환불 안됩니다. 기후변화 전재 지변 사유는 전액 환불입니다. 

 

이용시간

 

 

문의 한강사업본부 공원여가과 02-3780-0871번으로 문의하거나 예약 홈페이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포스팅

 

서울시 위기극복 재난지원금 총정리

포르쉐 파나메라 가격 사양

하남시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신청

경남 청년 구직활동수당 지원 신청

롯데캐슬드메르 청약 분양가 당첨자 조회

LPG 화물차 신차 구입 지원 신청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