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김가영 인연공개 김가영 프로필

허경환 김가영 인연공개 김가영 프로필


허경환 김가영이 호구의 연애에서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어요. 

 

21일 첫 출연한 김가영은 당시 방송에서 보고 싶었던 사람이 있다고 했어요. 


숙소로 함께 이동할 기회가 주어지자 김가영은 허경환을 선택했습니다. 

 

김가영과 둘만의 시간을 보낸 후 숙소에 도착한 허경환이 소감을 묻는 남성 회원들의 질문에 거침없는 폭탄선언을 했다고 합니다. 



 

허경환이 잠시 자리를 비운 동안 다른 회원들은 김가영에게 허경환과의 과거 인연을 물었어요. 


김가영의 답변에 "솔직하다. 이런 얘기 숨길 법도 한데"라고 했어요. 

 

김가영은 허경환에게 돌직구 질문을 날리며 적극적인 표현을 했어요. 


"항상 허경환에게는 여성분들이 직진한다"고 했어요. 


허경환도 내심 흐뭇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고 합니다. 




김가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김가영 나이 1988년 31세입니다. 


김가영 학력 숙명여대 무용과


김가영 MBC 기상캐스터입니다. 


김가영 방송


MBC 뉴스데스크 날씨 진행, 5 MBC 뉴스 날씨 진행, KBS 미디어 24시 뉴스 앵커, 포항 MBC 아나운서, OBS 기상캐스터, 한국경제 TV 캐스터, SK 하이닉스 사내 아나운서, 현대자동차 사내 아나운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