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전역 차기작?

지창욱 전역 차기작?


지창욱이 27일 오전 강원도 철원 육군 제5포병여단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했습니다. 


부대와 주변 통행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별도의 전역식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지창욱은 늠름해진 모습으로 등장하고 전역을 기다린 국내외 팬들을 만났습니다. 


2017년 8월 14일 강원도 철원 소재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5주간 군사훈련을 받았습니다. 




군 복무 중 육군본부가 제작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 출연했어요. 


날 녹여줘 복귀작 검토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창욱은 아직 실감이 안난다며 내일쯤 돼야 실감이 날 것 같다고 하고 맛있는 밥을 먹고 싶다고 했어요. 




열심히 운동하고 살빼서 좋은 작품으로 연기하고 싶다. 



복귀를 앞두고 걱정하는건 카메라 앞에 오랜만에 서는 거라 긴장 되지 않을까 걱정이고 더 좋은 모급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