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촬영중단 무슨일? 도시어부 쏘가리 순창 특산품 문의처 어디?

도시어부 촬영중단 무슨일? 도시어부 쏘가리 순창 특산품 문의처 어디?


도시어부 제작진이 촬영 중단을 결정했습니다. 


이유는 뭘까요?


지난번 전원 월척을 낚으며 붕어 낚시 대회가 제4회를 맞이했습니다. 


배우 주상욱과 조재윤이 출연했어요. 




10월에 열린 '제3회 붕어 낚시 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끈 이덕화가 주최했어요. 



이덕화는 자신의 낚시 조직원들을 총동원대회를 진행할 곳을 찾고 사비를 이용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초호화 상품을 준비했어요.  붕어 낚시 대회에 모든 것을 쏟아부었다고 합니다.  



이경규, 장도연과 게스트로 출연한 주상욱, 조재윤은 기대했어요. 


넣으면 나온다던 낚시터에서 붕어의 입질 전혀 없었어요. 




제작진은 긴급 회의를 했어요. 


도시어부 사상 최초로 촬영중단 및 긴급 추가 촬영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민물의 제왕 쏘가리 편에 제품 관련 문의가 엄청나다는 소식입니다. 



순창 적성면 신월리 섬진강변에서 촬영했고 이덕화 이경규 장도연 주상욱이 함께 했어요. 


방송에 노출된 그릇과 커피가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발효 커피는 순창군이 야심차게 준비한 발효커피로 2년 동안의 긴 연구해 유산균과 고초균을 활용해 2016년 상품화했어요. 


도시어부 순창편의 도자기는  순창으로 귀향한 피터 오 작가와 옹기체험관 권운주 관장 협업으로 만든 작품입니다. 


도시어부 발효 커피와 관련한 구매 문의는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 http://mifi.kr/


도시어부 도자기 문의는 옹기체험관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