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손태영 자녀 유튜브 근황

권상우 손태영 자녀 유튜브 근황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남매 산책을 즐겼어요.  


손태영은 인스타그램에 흑백 사진 한 장을 올렸어요. 


권상우가 두 자녀와 함께 산책하는 뒷모습입니다. 


7월 14일에는 권상우 손태영 부부 부산여행을 했네요. 



" 히트다히트 남편 찾아 부산리 남편은 히트맨 촬영중!!"


권상우에게 입술을 내밀고 있는 모습입니다. 




권상우, 손태영은 2008년 결혼했어요. 


자녀는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권상우는 영화 '귀수' 개봉과 '히트맨'에 캐스팅됐습니다. 


손태영은 7월 1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손태영입니다. 제가 드디어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게 됐습니다"



"제가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유튜브 채널을 좀 늦은 감이 있지만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고민고민하다가 유튜브 채널 이름을 지었습니다. 바로 young'style입니다. 영은 손태영의 '영'과 젊음의 'Young' 그리고 스타일은 저의 일상, 라이프, 패션, 스타일 모든 것을 함축시켜서 스타일 그래서 young'style로 지어봤는데요. 물론 제 또래의 분들과도 소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젊은 분들과도 소통하고 싶어서 이렇게 유튜브를 하게 됐습니다"




"제가 TV에서 보이는 이미지가 아닌 저의 있는 그대로를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이 화면에 비치는 저와 일상에서 보이는 저를 한 번 비교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저를 조금 더 친근하게 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첫 시작이라 제가 지금 어색하고 앞으로 업로드를 얼마큼 잘할 수 있을지 이왕 시작한 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첫 콘텐츠! 일과 일상!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제가 궁금하다면 young'style이 궁금하다면 많이 구독해주세요"


손태영은 최근 유튜브 채널 '영 스타일'을 개설해 유튜버로 활동하며 일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