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민낯 풀메이크업 과정 공개

혜리 민낯 풀메이크업 과정 공개


가수 겸 배우 혜리가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녹화 준비 모습을 유튜브 공개해 화제네요. 


해리 유튜브 채널은 ‘오! 혜리데이’는 매주 월요일 혜리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를 통해 공개됩니다. 




29일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에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녹화를 준비하는 모습과 출연진을 담은 ‘오! 혜리데이’ 2회를 게재했습니다. 


의상부터 헤어, 메이크업, 녹화 시작까지 혜리 하루를 담았어요. 


" 왜 촬영 전날은 뭐가 날까?"



화장기 없는 민낯을 공개했어요. 




"이거 괜찮나?"


" 완전 생얼이다. 이 정도 생얼은 너무 오랜만이다. 왜 맨날 촬영하기 전날에는 뭐가 날까. 너무 심하게 생얼이다."


메이크업과 헤어 세팅을 마친 후 스튜디오로 이동했어요. 




" 왜 눈썹에 신경을 쓰는지 아시겠나요? 라며 눈썹메이크업 전 후 사진을 공개했어요. 



부은 얼굴을 신경 쓰던 혜리는 부기를 빼는 손 마사지를 소개하고 스태프들과 함께 국민체조를 했어요. 




혜리는 촬영 3일 전부터 방송 주제에 맞는 의상을 고민하고 녹화 당일 새벽부터 촬영 전까지 준비했어요. 



"헤어, 메이크업 전 과정을 공개하는 것은 처음이다"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동료들에게 "유튜브를 시작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