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강릉 이미도

구해줘 홈즈 강릉 이미도

■ 구해줘 홈즈 강릉 편

 

의뢰인은 양양에서 서프숍을 운영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가족들은 양양과 비교적 가까운 강릉에서 살기를 원했고 남편 직장에서 차량으로 30분 이내 지역을 희망했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층간 소음 걱정 없는 곳이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지낼 수 있는 작은 마당이 있는 집을 원했어요.   

두 아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구조가 특이한 집으로 예산은 매매 전세가로 최대 4억 5천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했어요.

 

 

유세윤 양세형 복팀

 

카페 인 더 하우스   

 

강릉 사천면 방동리 주방과 거실이 일체형이고 충분한 수납공간과 널찍한 다용도실과 천장이 목재로 된 화장실, 창고처럼 쓸 수 있는 아지트 공간이 있었어요.  

2층에는 넓은 거실, 넓은 테라스, 안방, 욕조가 딸린 화장실이 있었답니다.  

 

강릉 난곡동에 위치한 아이들 방 역시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을 만큼 넓고 가벽을 세워 각자의 방으로 사용할 수 있겠다고 했고 계단 앞에 아이들 전용 화장실이 있었어요.

 

 

톳마루와 넓은 마당과 남편 직장 25분 거리로 매매가 3억 8천만원이었답니다.  

숨바꼭질 인 더 하우스

 

집을 들어가자 복도가 양갈래로 나뉘고 오른쪽으로 이동해 내려가면 아지트 같은 주방, 넉넉한 수납공간이  나왔어요.

 

루프탑과 방 2개를 연결한 넓은 방과 아래에 또 방이 있었어요.  

 

복층은 수납장이 있었고 공부방으로 만들어도 좋고 게스트룸으로 활용해도 될 것 같다고 했어요.

 

 

매물 가격은 전세가 3억원입니다. 

덕팀 노홍철 이미도

 

공과사 분리주택

 

강릉시 사천면 샛돌 전원마을 로 층고와 스튜디오 처럼 넓은 공간이 있었어요. 

양쪽이 통창으로 시원한 공간감을 주었고 서까래와 간접 조명으로 분위기 있는 서재 공간과 거실 역시 화이트 블랙 톤으로 깔끔하고 메인 주방 옆에 보조 주방이 있었어요. 

 

 

화이트 톤 넓은 안방과 큰 드레스룸, 샤워부스, 편백 나무 천장 을 완비한 화장실, 그레이 & 우드, 욕조가 있는 건식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꽈배기 계단을 올라 복층 공간은 2개로 분리되었어요. 

 

공과 사 분리 주택은 4억 4천 3백만원이었습니다. 

복층구조 엘베스타일 빌라

 

강릉시 유천동 복층형 구조 빌라로 옆집에서 1층 절반과 2층을 사용하고 의뢰인이 1층 절반과 3층, 4층을 사용하는 구조로 특히 엘리베이터가 집 안에 옵션으로 있는 집이었답니다.

 

 

구해줘 홈즈 이미도

 

UV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유세윤과 만난적이 있다고 합니다.  

유세윤이 가발 쓰고 1인 2역 한 거 아니냐고 했고 유세윤이 섭외할 때 연예인이니까 재능기부로 도와달라고 많이 하는데 출연료를 받았냐고 하자 차비를 받았는데 조금 감동 받았던 것이 임신 4~5개월 됐을 때라 두꺼운 육아서가 있는데 그걸 선물로 두고 또 본인 책에 사인을 해주었다고 하네여.

 

양양 타운 하우스 매매가 얼마? 구해줘 홈즈

구해줘 홈즈에는 배우 하재숙, 코미디언 장동민, 배우 정시아가 의뢰인으로 나왔어요. 인천에서 살다가 군인 남편의 영향으로 강원도 양양으로 이사 왔다는 의뢰인입니다. "공기가 맑고 교육 환경도 나쁘지 않아..

windmiller.tistory.com

결혼 11년차, 육아도 11년차라며 매물 시세는 모르지만 다양한 형태의 집에 살았기 때문에 집 보기에는 자신이 있다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