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석 나이 키 집 드라마 프로필

오민석 나이 키 집 드라마 프로필

■ 오민석 프로필

 

 

오민석 나이 80년생 39세입니다. 

 

오민석 고향 서울

 

오민석  학력 경희대 경영학 학사

 

오민석 키 180센티

 

 

중고등학교는 캐나다에서 나왔습니다. 

 

현재 미우새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부모님 집에서 방하나를 개조해 원룸으로 쓰고 있어 캥거루 하우스에서 생활하는 모습이 그려져 민석충이라는 별명도 생겼네요. 

 

2006년 데뷔했습니다. 

 

 

오민석 드라마

 

나도야 간다, 사랑도 미움도, 아들찾아 삼만리, 별순검 시즌3, 두근두근 달콤, 특수 전담반 TEN 시즌1, 아이두 아이두, 천 번째 남자, 못난이 송편,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귀신 보는 형사 처용, 신의 선물 14일, 조선 총잡이, 미생, 미생물, 킬미힐미, 부탁해요 엄마, 여자의 비밀,  왕은 사랑한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추리의 여왕 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 영화

 

열혈남아, 일편단심 양다리, 헬로우 마이 러브, 7광구, 그녀가 부른다,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연애의 맛, 로드킬,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진범

 

오민석 예능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4, 수상한 휴가, 복면가왕, 원나잇 푸드 트립

 

 

오민석 수상내역

 

2007년 사랑도 미움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2016년 KBS 연기대상 일일극 부문 남자 우수 연기상 여자의 비밀 

 

2019년 KBS 연기대상 장편 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봉태규 하시시박 자녀 육아 데뷔 미우새

■ 미우새 봉태규 배우 봉태규가 아이를 키울 때 대변 때문에 힘들었다고 합니다. 아내를 아무리 사랑해도 진짜 안 맞는 부분이 있느냐고 묻자 봉태규는 나는 아내를 바깥양반이라 부르고 자신이 안사람이라고 했..

windmiller.tistory.com

 

 

오민석 집 캥거루 하우스 조달환 미우새

■ 미우새 오민석 오민석은 식사를 하기 위해 문을 나섰고 비밀번호를 누르고 옆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자연스럽게 식사 준비를 했는데 알고 보니 옆집은 오민석 엄마 집이었어요. 오민석은 원룸 라이프 생활 중이..

frechketchup.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