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프로필 나이 키 연봉

박기량 프로필 나이 키 연봉

■ 박기량 프로필

 

박기량 나이 91년생 29세입니다. 

 

박기량 고향 부산

 

박기량 키 175센티 

 

박기량 학력 대연정보고- 동의과학대 항공운항과 박기량 직업 치어리더 가수 RS ENT 치어리더 팀장 바이량 CEO

 

박기량 데뷔 2007년 울산 모비스 피버스 치어리더

 

현재 롯데 자이언츠, 서울 SK 나이츠,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김천 한국 도로공사 하이패스 치어리더 활동 중입니다. 

 

3대 야구장 여신 중 3명 중 한명입니다.  가정사가 힘들었다고 해요 부모님이 일찍 이혼하시고 아버지가 무서운 분이고 어머니와는 연락을 하고 있다네요. 2007년 부산 서면 길거리에서 치어리더 제의를 받아 거절하다 직접 회사를 가서 공짜로 춤을 배울 수 있고 군무가 멋져 치어리더 결심을 합니다. 

 

2007년 모비스 팀장이 고등학생이 추는 걸 보고 놀라 정규팀에 투입합니다. 군무에 익숙하지 않았고 9시간 연습을 했습니다.  가수 데뷔는 최악의 성적을 거두어 2억이 날아갔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문재인 대선 후보 캠프에 합류했습니다. 

 

박기량 예능

세바퀴, 사람이 좋다, 신화방송, 아는 형님, 안녕하세요, 해피투게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비행소녀, 좋은 친구들

 

박기량 아이콘택트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 아이콘택트 박기량 아이콘택트 치어리더 박기량이 팀원들과 눈 맞춤을 했어요. 박기량은 아이콘택트 신청한 이유는 군기가 너무 안 잡혀 있다고 했어요. 박기량은 팀원들에게 시스템을 개편하겠다며 내 말을..

frechketchup.tistory.com

박기량 연봉 

 

치어리더 연봉 1위로 야구, 배구, 농구를 하고 겨울시즌 4팀을 하고 있다고 했고 그동안 받은 돈으로 음반을 내면서 다 썼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