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핫한 근황

이효리 이상순 핫한 근황


지난 번에 공개한 이효리 이상순 근황에 이어진 근황인 것 같은데요.. 


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은 23일 자신의 유튜브에 효리의 남편 상순을 위한 메이크업 플레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올렸어요..


이효리가 대기실에서 이상순을 위해 직접 메이크업에 나선 모습이예요..




이상순은 "이러려고 날 여기 불렀다"며 불안한 표정을 지었고 이효리는 난 뽀뽀부터 하고 들어간다며 입맞춤을 해요.



이효리가 뜻밖의 실력을 뽐내자 기분 좋아졌다고 했죠..정말 섬세하게 잘해준다며 이효리의 실력을 칭찬해요. 


립 메이크업을 하거나 밀착해서 메이크업을 할 때는 계속 입맞춤을 하고 19금 농담을 서슴치 않고 했어요. 




바로 요 포인트가 화제가 된거죠.. 



이상순은 나 서울 갈 때 메이크업 하고 가야 될 거 같다. 서울 사람들한테 이제 지기 싫다고 했어요. 


이효리는 바지를 너무 올려 입었다는 지적을 받자 갑자기 통 아저씨 춤을 추기 시작했어요. 


이상순은 매일 널 보니까 심장이 약해진다. 너 요즘 피곤하지. 하루종일 내 머릿속을 돌아다니니까 피곤할 거다라며 닭살 멘트를 툭툭!!




이상순은 이효리에게 너 다이어트 하지마. 1g도 네가 없어지는 거 싫다고 했어요.. 


메이크업을 끝낸 후 이효리는 진짜 잘생겨 보인다며 만족하고  이상순도 괜찮은데?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줘요.. 



지난 12일에 올라온 동영상은 반대로 이효리가 메이크업을 받는 영상이었어요. 


효리언니와 함께 하는 겟레디윗미 GRWM! AT IU(아이유) CONCERT BACKSTAGE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했는데요.. 




아이유 콘서트 무대에 깜짝 게스트로 나가기 전 메이크업을 받는 이효리의 모습이예요..


이효리는 너무 싫다. 주름 사이에 파운데이션이 끼는 모습이라고 했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언니가 제거해줄게라고 해요.



이효리는 거짓말하는 거지? 지금 나 안심시키려고, 나 늙지 않았다고 나 위로해주는 거잖아라고 하죠.




어려 보이는 것도 싫고, 늙어보이는 것도 싫고, 용기 주는 것도 싫고라고 하자 이상순은 우리 아기한테 왜 그래?라고 ㅎㅎ 효리는 여보라며 이상순의 품에 안깁니다. 



이유식 차에 놔두고 왔어?라며 이효리를 아기 대하듯이 하죠.. 


두 사람은 벌써 결혼 7년차라는 사실 행복해 보여 좋아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