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결혼

신보라 결혼



개그우먼 신보라 동갑내기 일반인 연인과 결혼을 했어요. 


한 교회에서 조용히 일반인인 가족과 친지들을 배려해 비공개 예식을 했어요.  


5월 10일 깜짝 결혼 발표를 했어요.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 끝에 떨리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 전해드려요. 저 결혼합니다"




"저의 작은 장점은 크게 봐주고 부족한 부분은 사랑으로 보듬어주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언제나 제게 선한 영향력을 주는 동갑내기 예비신랑은 저 스스로가 조금은 더 따뜻하고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배려해주고 응원해주는 그런 사람입니다. 이 사람과 함께 웃고 함께 울며 사랑을 흘려보내는 가정 이루겠습니다"




"앞으로도 카메라 앞에서, 무대 위에서, 이제는 가정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신보라가 될게요. 미약한 두 사람의 시작을 축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영철과 박지선은 라디오를 통해 결혼을 축하했고 방송인 하지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보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하지영은 "키도 크고 멋진 훈훈한남편"  



"결혼 축하해 보라야~~ 눈 뜨고 늦은 줄 알아서 헐레벌떡 뛰어 나왔는데 주차장 와서 이상하단걸 알았지~ 사람이 없어서 어? 뭐지 했는데 1시간이나 일찍왔어~ 머리도 안 말리고 온 거 티나지? 경축 결혼 신보라 세젤예 축복"



개그우먼 윤효동은 신보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행복하게 잘 살아요. 결혼 축하해요. 새 신부 예뻐 누가 이케 이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