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근황 모나코 쇼메 행사장

송혜교 근황 모나코 쇼메 행사장


배우 송중기와 이혼 소식을 전한 배우 송혜교 근황이 공개됐어요. 


패션지 엘르 홍콩은 12일 인스타그램에 송혜교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어요. 


긴 웨이브 머리에 남색 계열 드레스를 입고 있었어요. 


송혜교는 "안녕하세요. 송혜교 저는 지금 모나코에 와있다"




"이렇게 멋진 주얼리와 함께 시간을 보내게 돼서 행복하다. 여러분께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다"


송혜교는 활짝 미소 지으며 팬들에게 손을 흔들었어요.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보답하겠다"


소메 디너 행사 영상도 공개했어요. 




송혜교는 나탈리아 보디아노바와 마주 앉아 사진을 찍고 나탈리 포트만과 사진을 찍었어요. 



이 주얼리 브랜드 행사는 송송 커플 결혼 반지를 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당시 모델은 비 마이 러브 컬렉션으로 꿀벌과 벌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영원히 깨지지 않을 굳은 사랑의 서약을 상징합니다. 




반지 가격은 100만원 부터 1000만원대입니다.


모나코 그라말디 포럼에서 열린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쇼메 전시회에 참석했어요. 


송혜교 외에도 나탈리 포트만, 나탈리아 보디아노바가 참석했어요. 


쇼메의 뮤즈가 바로 송혜교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