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3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 노사연 다이어트 아이유

민경훈 3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 노사연 다이어트 아이유


10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2주 만에 옥탑방에 복귀한 MC 김용만이 출연했어요. 


이날 민경훈, 노사연은 다이어트에 관련된 이야기를 했어요. 


민경훈은 "가장 많이 나갔을 때 90kg까지 나갔다. 30kg 정도 뺐다"



"방송활동 안 하고 집에만 있던 시절, 스트레스 받고 슬럼프도 오고 하니 음식을 막 먹고 해서 쪘다"




민경훈은 슬럼프를 극복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당시 고구마만 먹었다. 그리고 3~4시간 씩 운동했다"



고구마 다이어트 단점 "빈혈로 쓰러진 적도 있다" 고 말했답니다. 


노사연은 과거 중국약 다이어트까지 했다고 고백했어요.




"아주 비싼 약이었다. 먹으니 살이 빠진다."



중국약 다이어트 단점은 "살과 함께 머리털도 빠졌다" 고 밝혔답니다. 


노사연이 아이유가 매년 선물을 보내준다고 했어요. 


가수 노사연은 아이유를 며느리로 점찍었다고 했어요.




"내가 언제 그런 말을 했냐. 어제 했던 말도 기억 안 난다. 아이유는 내가 아끼는 동생이다. 과거 SBS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을 통해 알게 됐는데 지금까지 잊지 않고 선물을 보내준다. 로열 젤리나 석청 을 보낸다."



민경훈은 "그런 좋은 선물이 오면 선배님이 먹냐 남편 이무송이 먹냐"


노사연은 "아무래도 내가 먹는다"고 밝혔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