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한승우 프로필 드라마 동생 엑스원 응원

한선화 한승우 프로필 드라마 동생 엑스원 응원


배우 한선화가 그라치아 인터뷰에서 동생 엑스원 한승우를 언급을 했어요. 


한선화는 뿌듯하고 이제 막 시작하는 동생에게 누나인 나의 존재가 걸림돌이라도 되면 안 된다는 생각에 티를 내지 않으려고 했다고 했어요. 



얼굴 하얀 것과 열심히 하려는 근성이 닮았고 그걸 빼면 전부 다르다고 했어요. 


한선화와 한승우는 4살 남매입니다. 프로듀스X101에서 최종 엑스원 멤버로 선발되었습니다. 




한선화는 연기를 시작하면서 달라진 변화는 어릴 때 보다 나 스스로 오롯이 감당해야 할 책임과 숙제가 생기다 보니 걱정이 많아졌고 조심스러운 것도 많아지고 더욱 신중해졌으며 내면의 변화들 덕분에 성숙해진 느낌이라고 했어요. 


한승우는 나이 26세이고 2016년 그룹 빅톤으로 데뷔했고 프로듀스 X 101 최종 3위를 했어요. 



보컬, 랩, 춤으로 에이등급에 계속 있던 멤버입니다. 한승우는 과거 시크릿 출신으로 청춘불패에 함게 출연해 유명해졌어요. 



184센티 키옆태 장인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옆모습이 멋있어요. 한승우는 바른태도 바른생활 연습생 1위를 하며 사랑 받았어요. 




한선화 나이 90년생 30세입니다. 부산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장편 영화 촬영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학력 백제예대 뮤지컬학과 휴학중입니다. 


한선화 예능 


시크릿 스토리, 청춘불패, 위기탈출 넘버원, 안녕하세요, 꽃다발, 우리 결혼했어요, 진짜 사나이, 복면가왕




한선화 드라마


가족이 필요해 시즌 4, 볼수록 애교만점, 몽땅 내사랑, 광고천재 이태백, 신의 선물 14일, 연애 말고 결혼, 장밋빛 연인들, 빙구, 자체발광 오피스, 학교 2017, 20세기 소년소녀, 데릴 남편 오작두, 위대한 유혹자, 구해줘2


2014년 장미빛 연인들 여자신인상 , 신의 선물 14일 뉴스타상, 자체발광 오피스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수상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