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정글의 법칙 마리텔 팬싸인회 근황

펭수 정글의 법칙 마리텔 팬싸인회 근황



EBS는 자사 펭귄 캐릭터 펭수는 26일 부산 반디앤루니스에서 팬사인회를 마쳤다고 해요. 


당일 행사는 사전 온라인 추첨 250명을 대상 진행되었고 펭수 얼굴이 담긴 마우스패드, 그립톡, 스티커 다양한 선물을 받았어요. 


특히 가족 모두가 함께 '펭수'를 보기 위해 약 5시간 동안 차를 타고 오기도 했습니다. 


사계절 모습이 담긴 '펭수' 모습을 그림 선물하고 직접 만든 거대한 가방을 선물하거나 참치다발과 남극참치 방석, 참치캔 케이크를 선물 받았어요.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확인했다. 너무 감동하여서 날아오르는 줄 알았다. 이 감동 항상 잊지 않고 앞으로도 행복을 주는 펭수가 되겠다"


EBS 1TV와 '자이언트펭TV' 유튜브 채널에서 싸인회 현장을 볼 수 있습니다. 


펭수는 마이리틀텔레비전 V2에 출연했어요. 


최근 라디오, TV 방송, EBS, 타 방송사 진출을 했어요. 


펭수는 도티와 함께 방송을 했어요. 



EBS 소품실 한구석이 아니라 전체가 다 내 거고 2천평이고 펭수 이름이 펭귄과 백수를 합친 거냐 말에남극 펭 빼어날 수라고 했어요. 


랩 실력과 대한민국 다음 목표는 미국 빌보드 시장이라고 했고 펭수 헤드셋 브랜드를 묻자 김명중EBS 사장이라고 했어요. 




EBS 김명중 vs. MBC 최승호이라는 물음에는 직접 뵌 적은 없고 최승호 사장님 밥 한 끼 해요. 참치집도 좋고 국밥집도 좋다고 말했어요. 


유명 크리에이터 도티는 펭수가 '마리텔'에 출연한다는 기사가 녹색창 연예면 인기 기사에 났다고 했어요.



펭수는 뽀로로를 동경해 한국에 온 남극 펭귄입니다.  크리에이터이자 EBS 연습생이고 나이는 10살이며 현재 사는 곳은 소품실 한 구석이라고 했어요.


 


"여긴 조류 출입 금지"라는 말에 "지금 펭귄 무시하냐? 이거 되게 당황스럽다. 초대 받고 왔는데 구경 좀 하면 안 되냐? 이 아저씨 이상하네. 나 구경 좀 하자, 밀지마라" 


통령 크리에이터 도티와 자이언트 펭TV 펭수 먼저 자기소개를 했어요. 


현재 자이언트 펭TV 구독자 수는 30만 명입니다. 숫자는 숫자에 불과하지만 우주대스타를 꿈꾸고 있기에 만족할 만한 수치가 아니고 한국 다음으로 진출 무대는 미국이라고 했어요.  



뽀로로는 존경하는 펭귄이고 펭성논란 영상이 공개됐어요.  병뚜껑을 차야 하는데 매니저를 찬다거나 커팅식에서 가위를 던지고 성질을 부렸던 장면입니다. 




실수라고 부인하고 우주대스타가 되기 위해선 예의가 필요하다 생각해 훈장님이 등장해 펭수에게 예의범절을 가르쳤고 반성하며 조금씩 달라졌어요. 


펭수는 11월 2일 방송 정글의 법칙 인 순다열도 내레이션을 맡았습니다. 



펭수는 최근 윤도현과 함께 정글의 법칙 내레이션 녹음을 마쳤다고 합니다. 


펭수의 섭외는 자연스럽게 이뤄졌고 이번 방송분이 동물들이 대거 등장해 특급 펭귄 펭수가 내레이터로 나서게 됐다고 합니다. 


펭수는 EBS 김명중 사장 이름도 막 부르는 뻔뻔한 당돌함, 그 안에 숨겨진 힐링시키는 따뜻한 속내, 춤, 랩, 요들송까지 가능한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녔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