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이혼 결혼 남편 싱글맘 쌍둥이아들 프로필

박은혜 이혼 결혼 남편 싱글맘 쌍둥이아들 프로필


배우 박은혜가 쌍둥이 아들을 홀로 키우는 힘든 상황을 고백했습니다. 


우다사 하우스에 입주한 박은혜는 돌싱 여성들의 삶을 고백했어요.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는 영상을 통해 쌍둥이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의 모습이 드러났습니다. 


아들이 야구를 시작해 왕복 3시간 운전을 하는데 쌍둥이 성향과 장래희망이 완전히 다르고 한 명이 싫다고 해도 무조건 같이 가서 다른 한 명이 하는 걸 지켜봐야 한다고 했어요.


아빠가 있으면 한 명을 데리고 있어 줄텐데.. 




아들들이 사춘기를 겪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되고 아이들을 위해 아빠가 있어야 하나 싶다는 겁니다. 


이규한은 아이들은 엄마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성숙하고 미리 걱정하는 것보다 아이를 믿어 달라고 했어요. 



12일 SNS에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촬영이 거듭될수록 나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이 생겨서 함께하길 참 잘했다고 느낀다고 적었어요.  


우다사 방송을 통해 여러분도 저처럼 마음의 힐링을 만날 수 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응원해주세요 #소개팅 프로그램 아니다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습니다. 




박은혜 저린 가수 박기영에 의하면 학창시절 인천에서 유명했고 인천 왕조현이었다고 해요. 고등학교 대학교 절친이라는 박기영은 학교 다닐때 인기가 더 많았고 여고 다녔는데 숏컷에 톰보이 스타일이었다고 합니다. 


박은혜는 1998년 짱으로 데뷔해 2003년 대장금으로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박은혜는 2008년 4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고 2011년 쌍둥이 아들을 낳았습니다. 2018년 이혼했습니다.  박은혜 이혼 사유는 가치관 차이로 여러 시간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박은혜 전 남편은 미국 일본에서 유학 후 한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고 200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후 결혼했습니다. 결혼 당시 박은혜 티아라는 3억원에 분당에 100평 신혼집으로 보아 남편 재력이 있었다고 하네요. 




박은혜 프로필



나이 78년생 41세입니다. 


학력 서울예대 광고창작학과


고향 인천


박은혜 드라마


LA 아리랑, 사랑밖에 난 몰라, 육남매, 남자셋 여자셋, 순풍산부인과, 세친구, 멋진 친구들, 매일 그대와, 대장금, 섬마을 선생님, 작은 아씨들, 열여덟 스물아홉, 불꽃놀이, 사랑하는 사람아, 이산, 미스터리 형사, 분홍립스틱, 그대 없인 못살아, 두 여자의 방, 장사의 신 객주 2015, 뷰티풀 마인드, 달콤한 원수




박은혜 영화



짱, 찍히면 죽는다, 천사몽, 키다리 아저씨, 밤과 낮, 위험한 상견례2, 강철비


박은혜 방송


말달리자, 뷰티의 여왕시즌1,2, 밥상의 신, 이제 만나러 갑니다. 어쩌다 어른, 수미네 반찬 


박은혜 뮤지컬


피터팬 


박은혜 연극 


햄릿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