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 이두희 열애 라디오스타

지숙 이두희 열애 라디오스타

 

■ 이두희 지숙 러브스토리

 

나 혼자 한다 특집으로 김동완, 박지윤, 서효림, 지숙과 스페셜 MC로 폴 킴이 출연했습니다. 지숙은 악플 때문에 힘든 시기가 있었는데 해결책을 고민하다 지인이 용한 해커가 있으니  소개받아보겠느냐고 해서 이두희를 만나 해커로서 악플러를 잡으러 온 게 아니라 저를 잡으러 왔다고 했고 결국 악플러는 본인이 못 잡았고 제가 잡혔다며 이두희를 처음 만나 제가 생각했던 공대생의 느낌과 달리 갖춰 있고 나왔고 긴장을 너무 해서 말도 잘 못했다고 합니다.  이두희는 지숙을 마음에 두고 있었다네요. 소개를 받으려고 노력을 했는데 쉽지 않았고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 된 겁니다.

 

 

지숙은 이두희가 자신에게 반하게 된 사진을 공개했어요.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자신에게 반하게 된 계기 지숙은 이두희가 자신 짤 하나에 반했다고 합니다.

블로그에 포스팅한 사진인데 아빠랑 산에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보리밥을 먹고 너무 많이 먹어서 힘들어서 의자에 기대있는 모습을 아빠가 찍어주신 건데 너무 재미있었는지 팬들이 2차 가공을 했다며 '파워블로거 김지숙', '아이돌 따윈 때려치운 지 오래다. 시끄럽고 커피나 한잔 말아 와라고 멘트가 적혀 있었어요. 이 사진을 보고 걸그룹인지 모르고 괜찮은 애라고 생각했다고 너무 귀여웠다고 합니다.

 

 

인보우 걸그룹인 줄 몰랐고 나중에 알고 만나고 싶어서 수소문했다고 합니다.  처음엔 맘에 안들었는데 컴퓨터 하는 모습이 멋있고 코드를 짤 때 진짜 멋있었다네요. 손가락이 너무 예뻐 지금도 제 앞에서 일해달라고 한다네요. 

라스 출연 때문에 남자친구와 회의를 했다고 하네요. 활동하고 처음으로 열애 기사가 나서 걱정돼서 남자 친구와 열애 구간을 회의를 했다고 합니다.  열애 기사 후 바로 결혼 기사가 나 결혼설을 부인했고 기사에 절대 부인, 절대 반박 이렇게까지 나와하려고 해도 하면 안 될 것 같았고 사실 얘기가 나오고 있는 타이밍이라네요. 축하축하!! 

 

■ 지숙 근황 및 취미

 


지숙은 시구 잘하는 방법과 캘리그라피를 선물했어요. 폴 킴 노래 가사와 김동완 가사를 다른 글씨체로 선물했습니다. 

 

지숙이 한국프로야구팀 kt 위즈 애정과 시구 팁을 공개했어요.  지숙 씨가 '덕후'로 시작해서 홍보대사가 되었다는 소식과 고향인 수원을 진짜 사랑하고 프로 야구팀이 생겨 열 구단 중 마지막 구단이라고 했어요. 내 마음을 온전히 다해서 응원할 수 있는 내 팀이 생겨 열성적으로 응원하고 덕분에 kt 위즈 홍보대사가 되었고 kt 위즈가 생기고 나서는 kt 위즈에서만 시구를 8번 하고 국가대표 경기에서도 했다고 합니다.


시구를 할때 처음에는 사진을 남겨야 하니 바로 던지면 안 되고  세트 포지션을 할 때 라인을 좀 잡아주고 하체를 너무 빼면 무게중심이 무너져 공이 안 나가고 마지막에는 공을 던지고 나서 잠시 서 있어야 예쁘게 사진이 나온다고 했어요.

 

연예계 대표 파워블로거로 수입은 없으며 광고와 협찬이 없고 직접 사비로 구매하고 있고 캘리그라피, 만두 빚기 등이 취미라고 했어요. 

 

데뷔 10주년을 맞아 재결합 소식을 전하며 각자 회사가 다르고 10주년 앨범을 약속해서 하게 되었고 재경 언니가 투자와 기획을 하고 음악방송 대신 팬미팅을 해서 판매 수익금은 기부하기로 했답니다. 

 

■ 지숙 남자친구 이두희 누구?

 

 

1983년생 37세이며 지숙 나이 30세 나이 차는 7살 차이네요. 서울대 컴퓨터 공학부를 졸업했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 연구원, 울트라 캡숑 최고 기술경영자, 네오위즈게임즈 연구원. 클래스팅 연구원으로 활동했습니다. 홍진호와 콩두컴퍼니 회사를 설립하고 SK 탤레콤 인공지능 서비스 누구나 주식회사 최고경영자이자 교육용 플랫폼 스타트업 클래스팅 연구원입니다.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에 출연한 적이 있고 현재는 프로그래밍 교육업체 바로가기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과거 방송에서 수험표를 잊어버려 시험을 못쳤다고도 하고 신분증을 잃어버려 게임 참여를 못했다고도 합니다.

 

 

지숙 이두희 열애 누구?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두희와 사귀는 중이라고 합니다. 지숙 소속사측은 교제 중이며 열애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으며 최근 만남을 시작했다고 해요.. 두 사람이 지인 소개로..

marorose.tistory.com

그는 과거 서울대 내 시스템 보안 문제를 지적했지만 고쳐지지 않아 직접 해킹을 해 보안 문제를 이슈화 했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