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효 김밥 마녀김밥 메뉴 단골 연예인 근황

김원효 김밥 마녀김밥 메뉴 단골 연예인 근황

 

김원효가 김밥집을 운영 중이라는 근황을 전했어요. 


연예인들이 많이 찾아줘서 장사에 도움이 되고 있고 유노윤호가 군 복무 시절 휴가 때 잠시 들렀다 갔고 그 이후로 갑자기 저희 가게 앞 일본 관광객들 버스가 온다고 했어요.  

 

 

차승원과 방탄소년단도 오고 보통 그 정도 인기면 매니저가 와서 사다 주는데 직접 왔다고 했어요. 이번에는 강하늘이 왔고 안영미가 처음에 저희 김밥집에 올 때는 안 씻고 왔는데 강하늘이 온다는 얘기를 듣고 씻고 온다고 밝혔어요. 

 

 

마녀 김밥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05

 

마녀 김밥 전화번호 : 02- 776-114

 

마녀 김밥 영업시간 8시 - 9시

 

마녀김밥 메뉴 및 가격 3500원, 교리 김밥 3900원, 참치김밥 3900원,  고추김밥 3900원, 멸치 김밥 3900원

대표 김밥은 마녀 김밥과 고추김밥이라네요. 

 

우연히 하게 된 사업이고 김원효가 3년째 운영 중인 김밥집 마녀 김밥은 여의도와 삼각지 5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고 생활에 달인에도 출연한 맛집입니다.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운영하는 김밥집의 이름은 마녀 김밥으로 삼각지역 9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지점으로 마녀 김밥은 분점을 잘 내주지 않기로 유명하고 두 달을 매달려 겨우 창업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밥을 지을 때 청주를 넣어 밥의 풍미를 더하고 밥이 완성된 후에는 특제 양념을 넣어 버무린다다고 합니다. 심진화는 라디오스타에서 김밥집 아주 잘 되고 있고 굳이 홍보하지 않아도 잘된다고 했고 김밥집에 성공하며 결혼 당시 허경환에게 빌린 돈과 전세 빚까지 모두 갚았다고 밝혔어요. 

 

김원효 한 달 수입은 친구들 차를 중형차로 바꿔줄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