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현 나이 학력 프로필 막나가쇼 천태만상

윤수현 나이 학력 프로필 막나가쇼 천태만상

■ 윤수현 막나가쇼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히트곡 천태만 인기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천태만상은 2014년 발표해 2015년 활동한 곡으로  인싸 중학생이 SNS에 ‘천태만상’ 영상을 올려 역주행했다고 합니다.  

천태만상 SNS 조회수는 어떻게 되냐고 묻자 윤수현은 총 15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밝혔어요. 천태만상 역주행 비결에 초등학생들 관심 덕분이라고 했어요. 

 

윤수현은 대학교에서 보건학을 전공했고 병원 감염관리 팀에서 일하기도 하고 수학 선생님이 돼 학원 일과 과외도 했다고 하며 경매사 아르바이트 경험, 타로카드도 배우기도 해서 하루에 30만 원 벌기도 했다네요.  특히 천태만상 따라잡기 영상으로 1700만 조회수를 기록한 주인공도 참가했고 예사롭지 않은 추임새와 신명 나는 춤사위로 역 주행을 일으킨 윤수현과 함께 했어요. 

 


고속도로 아이유 요요미도 천태만상 따라잡기에 도전했답니다.

콘테스트에는 철저한 사전 검증을 통해 선발된 8명 참가자가 등장했고 10살 초등학생부터 국악 전공 중학생, 71세 어르신도 출연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호감이 있는 래퍼가 있다고 했어요.  사귀고 싶은 래퍼는 바로 김하온에게 호감을 느낀 이유에 대해 진중한 모습, 툭툭 내뱉는 말에서 자기만의 철학이 있는 게 너무 감명 깊게 느껴졌다네요.  

김하온 나이는 올해 21세로 윤수현과 나이차가 12살입니다.   

 

■ 윤수현 프로필 

 


윤수현 나이 33세

 

고향 서울 윤수현 학력 포천중문의과대학  차의과대학교 보건학과

2014년에 데뷔해 2016년 MBC 가요 베스트 대제전 신인상, 2017년 제15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미스터리 복면가왕에서 내아 공주로 출연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