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철 아내 정재은 누구?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현철 아내 정재은 누구? 옥탑방의 문제아들

■ 서현철 정재은 에피소드

 

방송에서 아내 이야길 했을 때 처음엔 화를 냈고 두 번째 나갔을 때 아내에게 귀엽다, 매력적이다라는 반응이 많아 그때부턴 아무 말도 안 하는데 하지만 또 나가서 이야기할까 봐 행동을 조심하고 있다고 했어요.  

서현철은 토크쇼에서 아내 이야기는 성공률 100%라고 했어요.

 

서현철은 정재은 정조준 에피소드를 공개했어요. 

 

같이 TV를 보는데 안 좋은 뉴스가 많이 나왔고 계속 ‘요새 왜 그래’ ‘정말 걱정이다’라고 하기에 사회 걱정을 하는 줄 알았는데 ‘기업 탈세 정조준’이라고 자막이 나왔는데 ‘정조준은 또 누구야’라며 화를 내고 심각하게 나라 걱정하는데 지적할 수 없어 나중에 얘기했더니 ‘내가? 내가?’라고 했다네요.  유독 닭 소리 성대모사를 좋아하는 아내가 베란다 문을 열고 닭 소리를 내달라고 하는데 닭소리를 들으면 시골 생각도 나고, 동네 사람들도 좋아할 거다라고 해서 요청을 들어주었다고 합니다. 

 

서현철은 대기업 영업사원 출신으로 영업1팀 소속이었는데 회사를 다니면서 이게 내 일이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나도 분명하고 싶은 일이 있을 텐데란 생각을 했고 우연히 국립극장 문화학교 수업을 듣고 이게 내 일이란 생각에 사표를 내고 배우의 길을 걷게 됐고 당시 나이 31살이었다고 합니다.  ■ 서현철 정재은 러브스토리

 

 

서현철은 아내와 결혼에 골인할 수 있었던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답니다.

 

무명시절, 아내에게 통장을 보여주며 우리 둘을 위해 오늘 이 돈을 다 쓰고 싶다라며 통장에 17만 원이 있었는데, 아내에게 만 원짜리 반지와 화장품을 선물하고 남은 돈은 중국 음식점에서 다 썼다고 하네요.  서현철은 예전에 안조은 상황이 몰려있었던 시기가 있었고 그때 무슨 결심인지 모르겠는데 통장에 있었던 잔고 17만 원을 우리를 위해서 다 쓰고 싶다고 아내에게 한 뒤 데이트를 했고 그때 아내가 이 남자가 뭔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생각을 하셨데요. 

 

경제 사정상 한달 넘게 못 만나다가 통장에 잔금이 생겨 다시 시작해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애 2년 후 결혼했다고 하네요. 

 

연극계 원로배우 백성희 선생님과 아내, 내가 일본에서 연극을 올렸던 적이 있는데  당시 백성희 선생님께서 콩나물을 먹고 싶다고 해서 콩나물을 샀는데, 아내가 콩나물을 잃어버려 그것을 내가 찾아주며 사랑이 시작됐다고 합니다. 

 

■ 서현철 아내 정재은 누구?

 

 

연극배우 정재은입니다. 

 

1969년생으로 올해 51세이고 1965년생 서현철과 4살 차이입니다. 

 

KBS 13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해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두 사람은 서현철 45세 정재은 41세에 결혼했답니다.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입니다.  정재은 드라마 

 

언제나 푸른 마음, 감성 세대, 70분 드라마, 일지매, 중학생 A, 후아유 학교 2015, 아임 쏘리 강남구, 화유기, 러블리 호러블리, 킬 잇

 

정재은 연극

 

썸걸즈, 너와 함께라면, 푸르른 날에, 쿠킬 위드 앨비스, 죽은 남자의 핸드폰, 그와 그녀의 목요일, 바냐 아저씨, 사회의 기둥들

 

정재은 영화

 

늦은 여름, 바람 이야기, 도미노 가족, 1호선 사람들, 비열한 거리, 길, 아버지 어금니 꽉 깨무세요. 바다

 

■ 옥탑방의 문제아들 문제와 정답

 

우리가 모르는 치킨 닭다리의 비밀은?

 

- 오른쪽 다리와 왼쪽 다리의 맛이 다르다.

철새들의 ‘V’ 자 대형에는 어떤 법칙이 있을까?

 

- 리더 철새의 고통 분담을 위해 교대업무를 한다.

기차에서 차표를 잃어버린 아인슈타인, 역무원이 괜찮다고 했는데도 끝까지 차표를 찾는 이유는?  - 차표를 찾아야 어디에 가는지 알 수 있어서

영화 ‘터미네이터’에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GPS 신호 차단 방법은?


- 과자 봉지 속에 휴대전화를 넣는 것

그림 형제의 ‘백설공주’에서 왕비는 어떤 결말을 맞았을까?

 

- 불에 달궈진 구두를 신고 춤을 추다가 죽는다.

처음 만난 자리에서 ‘이 행동’을 하는 남자는 사이코패스인지 의심해 볼 여자가 있다?

 

- 차 키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는 행동

폐암 환자의 약 35%에게서 나타나는 ‘핑거 클러빙’ 현상을 활용한 폐암 예측 방법은?

 

- 검지 손톱으로 다이아몬드 모양 만들기

세계적인 밴드 콜드플레이가 무려 6천억 원가량의 손해를 감수하고 월드투어를 중단한 이유는?

 

- 공연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막기 위해

 

한국 최초의 랩인 홍서범의 ‘김삿갓’이 발매 당시 심의 부적격으로 방송금지 처분을 받은 이유는?

 

- 음정 불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