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타벅스 포함 카페 다이어리 달력 받는 방법

2021 스타벅스 포함 카페 다이어리 달력 받는 방법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 종류의 다이어리 및 달력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무료 이벤트 하는 곳도 있는 듯하네요. 그중에서도 각 카페별로 출시되고 있는 다이어리는 어떤 것이 있고 2021년 공휴일은 언제 인지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카페 다이어리 

 

메가 커피

 

 

2021년 새해를 맞아 다이어리와 탁상달력, 볼펜 세트 패키지를 출시하고 12월 10일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딥 그린 컬러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매치를 했답니다.   

다이어리는 견고하면서도 소프트한 촉감의 커버와 시중 제품 대비 1.5배 분량의 속지로 가심비와 가성비 만랩이랍니다.  선물용으로 좋고 미디엄 사이즈로 시그니처 컬러로 통일한 속지 가름 끈과 볼펜이 들어 있습니다.  인기 음료와 겨울 시즌 디저트를 즐기면서 다이어리 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해피 뉴 이어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 세트는 다이어리 세트와 대표 스테디셀러인 아메리카노 커피, 시즌 디저트로 구성되고 두 번째 세트는 다이어리 세트와 콜드 브루 아인슈페너로 구성됩니다.  

 

스타벅스

 

 

플래너 4종과 폴더블 크로스백 3종과 함께 탁상 캘린더처럼 세워사용하는 스케줄러와 다이어리, 노트 키퍼 등 4가지 플래너와 탈부착이 가능한 폴 도블 크로스백이 등장합니다. 크기는 11인치 태블릿 피씨가 들어갈 수 있는 정보 입니다. 

 

다이어리를 받으려면 스타벅스가 지정한 미견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모비일 앱에서 e스티커를 적립하면 사은품으로 교환하면 됩니다.  연말까지 제공합니다. 

 

커피빈

 

 

2021 플래너 세트는 민트/ 머스터드/ 핑크/ 버건디/ 퍼플/ 차콜 6가지로 중간 단일 사이즈이고 코듀로이 가방이 있습니다.  무료음료권 1장과 스티커 1장이 포함됩니다. 커피빈 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 키드는 투섬 원두 이원화를 모티브로 색감과 실속 있는 아로마 핑크와 머드 그레이 두 가지 컬러입니다. 플래너, 핸디 텀블러, 스탠더형 캘린더, 모나미 볼펜 2개, 패션 방한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등 일상 필수템이 구성됩니다. 투섬오더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3잔 쿠폰도 있습니다. 

 

가격은 26000원으로 한정 판매 중입니다. 매장별로 신제품 음료 2잔을 포함해 총 15잔 구입 시 2021 데일리 키트 무료받을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이디야 커피

 

 

일러스트레이터 섭섭과 함께 커핀 한잔이 주는 일상 행복과 따뜻함을 작가 특유의 위트있게 표현했습니다. 세트는 캘린더와 파우치 세트 2종 스티커 볼펜 6종입니다. 프로모션 기간 중 미션음료 4잔을 포함해 총 15잔 구매 시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적립한 고객에게 다이어리 세트를 제공합니다. 미션음료는 아인슈페너, 블랙 모카 슈페너, 골든 바닐라 슈페너, 쌍화차, 대추차, 생강차로 구성됩니다.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만 1인 1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할리스커피

 

 

매직 머그 4종 한정판 굿즈는 플래너 북, 스퀘어백을 제공합니다. 호그와트와 비밀지도 디자인이 담긴 플래너북과 해리포터 상징인 안경으로 꾸민 다이어리입니다. 머그컵은 뜨거운 물을 부으면 색이 변합니다. 4종으로 도비, 해리 스웨터, 퀴디치, 해리포터가 그려진 컵입니다. 

 

파스쿠찌

 

 

디자인 문구 브랜드 루카랩과 협업해 모카포트와 티라 미사 르도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플래너는 북파우치와 플래너,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되고 DIY형 플래너 키트, 파스쿠찌를 배경으로 일러스트가 그려진 플래너와 파우치,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된 일러스트형 플래너 키트 총 2종입니다. 북파우치는 소지품 수납이 가능합니다. 파스쿠찌 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탐앤탐스

 

 

템바이텐과 콜라보했습니다. 블랙, 레드, 그린, 옐로, 4종으로 플래너 내부는 월간 주간 플랜 노트로 구성되고 휴대성 높은 메모지와 더스트백을 한 세트로 구성했습니다. 전국 매장에서 구매가능합니다. 

 

2021 달력 공휴일

 

 

내년 공휴일은 올해보다 3일 적고 황금연휴는 9월 말 5일간 이어지는 추석 연휴입니다.  

2021년 달력에서 빨간 날(공휴일)은 52일의 일요일과 국경일, 설날 등 15일의 공휴일을 더해 67일입니다. 일요일을 빼면 총 공휴일 수는 64일입니다.  

 

 

■ 인기 포스팅

 

공인인증서 폐지 시기 대체 전자서명 종류

 

 

공인인증서 폐지 시기 대체 전자서명 종류

공인인증서 도입 21년 만에 폐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공인인증서는 온라인에서 신원을 확인하고 문서 위·변조를 막기 위해 만들어진 전자상거래용 인감증명서입니다. 인터넷 뱅킹, 증권, 보험

septembers.tistory.com

 

네이버 인증서 발급 방법 해지 오류

 

 

네이버 인증서 발급 방법 해지 오류

네이버 인증서는 네이버 앱에 저장한 네이버 인증서로 필요시 스마트폰에서 본인인증과 서명하는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인증서는 스마트폰에서 발급하시면 됩니다. 인증서 발급시 공인기관을

septembers.tistory.com

 

패스 인증 엘지 유플러스 가입 발급 공인인증서 대체 정리

 

 

pass 인증 lg 유플러스 가입 발급 공인인증서 대체 정리

통신 3사에서 통합한 패스는 본인 인증 서비스 외 인증서 전자서명도 가능하고 패스 핸드폰 로그인 기능도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 대체로 할 수 있는 건 카카오페이 인증, 뱅크 사인, 통신사 패

septembers.tistory.com

 

연말정산 소득공제 의료비 교육비 기부금

 

 

연말정산 소득공제 의료비 교육비 기부금

이제 곧 연말이 되면 소득공제 기간입니다. 연말정산 관련 정보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꼼꼼히 잘 챙겨야 할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교육비 공제 근로자가 지출한 경비 중 근로자 본인과 기본

septembers.tistory.com

 

연말정산 소득공제 부양가족 기준 인적 공제 월세

 

 

연말정산 소득공제 부양가족 기준 인적 공제 월세

연말정산 자녀 세액공제 자녀 기본세액공제 자녀 수만큼 세액을 공제하는 항목입니다. 기본공제 대상은 연간 소득 100만원 이하 20세 이하인 자녀입니다. 1명은 연 15만원 2명은 연 30만원 공제 되

september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